뉴스/이벤트

제목 제1회 울산동구 청소년 창의진로 박람회 부스참여(창의체험존:숲속의작은친구들)

평점 : 0점  

작성자 : 바부르마트 (ip:)

작성일 : 2014-10-28 23:18:29

조회 : 1036

추천 : 추천

내용

 

안녕하십니까? "바부르"입니다. 10월의 분주함의 2개의 행사를 완료 하였습니다.

카페에 궁금사항 포스팅의 컨텍이 늦어진 점 양해바라겠습니다.

커뮤니티 카페 전환 후 많은 브리더 님들의 취미생활의 포스팅에 힘을 받습니다.!

항상 재밌고 활기찬 사육기부탁 드리겠습니다.

점차 사육의 포스팅보다는 대외적인 활동 포스팅이 많아 질 것으로 예상되며 간간히 사육의 관한 포스팅들로

찾아 뵙도록 하고 항상 재미난 취미활동이 이어가실 수 있도록 서브 하겠습니다.

긴급상황의 부분은 주저말고 항시 연락주십시요. 직접적으로 컨텍해드리겠습니다.

다가오는겨울 잘 맞이하시길 바라며 곧 동계 채집정모로 가능하신 분들과 함께 만나길 바라겠습니다.

위의 사진은 울산광역시 동구에서 주최하며 "동구청소년 창의학습진로 지원센터"에서 주관하는

제1회 "청소년 창의 진로 박람회"행사 현장 사진 입니다. 음..네 맞습니다.

"숲속의 작은 친구들(숲.작.친)"이 청소년의 창의 진로에 도움이 되고자 창의체험존 부스행사의 참여를 받아 부스운영을 하였습니다.

 

경상일보: http://www.ksilbo.co.kr/news/articleView.html?idxno=472836

NES IS울산: http://www.newsis.com/ar_detail/view.html?ar_id=NISX20141026_0013255204&cID=10814&pID=10800

연합뉴스: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001&aid=0007207726

 

그에 맞게 분주한 나날들로 하나하나 표본을 정리 및 꾸미기 시작하였습니다. 혼자하는 표본류 정리는

 굉장한 시간과 노력이 필요한 것 같네요..;;매번 분주하다는 표현은 이런이유로 분주하였습니다..
 

 

위의 사진은 "비단벌레(日本産 훗카이도 야산)"표본 정리된 사진입니다. 관람시 이해력을 돕기위해

사진첨부 설명글을 만들어 드렸습니다.
 

 

부스를 꾸미기 전의 사진 입니다. 여기에 표본류들을 깔고 행사참여에 준비를 하였습니다.

부스운영의 도움을 주신 "이진규 국장님" 참가신청을 주셔서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동구청장님 및 시의원님의 칭찬세례 또한 감사하 잘 받았습니다.
 

 

청소년 창의 진로에 맞게 뒤편에는 관련학과 및 관련업의 대해 정리하여 이해를 도와 주었습니다.
 

 

부스의 크기는 3MR*3MR로 아담한 크기로 표본상자는 18판 정도 깔아주며 관람용으로 디스플레이를 맞쳐 주었습니다.

 자세한 설명으로 곤충관련 직업을 설명 주었습니다. 관심있는 회원분들은 참조 바랍니다.

 

 

부스의 행사시작과 동시에 많은 청소년들 부모님들이 관람을 하기 시작하였습니다.

이...이것은??? 저의 마음입니다.^----^가...아니라... 부스의 관람후 한분한분께 스티커를 붙여주어야

하는 뭐 그런 이유로 들고 있는 것입니다. 스티커 세개이상 받으신 분들은 옆 부스의 진로카페에서

무료로 솜사탕,팝콘,아이스티를 제공하기에 꼭 받아가는 행운의 무료취식 스티커입니다.

덕분에 저도 몰래 옆에서 손에다 스티커를 붙이고 얻어먹으려다.. 흠...이 나이에 무슨 짓이야!

하는 머리속의 착한양심덕에 꾸욱 참고 행사이후 얻어 먹었다는 것은 안비밀!;;

 

역시나 청소년들의 중,고등학생들에게는 인기만점 이였습니다.

 

 

 

감탄사와 신기방기하고 궁금증을 여쭤봄에 차근차근 설명도 주고 하엿습니다.

은근히 여학생들에게도 인기가 많았습니다. 10분째 서서 그림까지 그리시는 여학생도 있었네요..

열정이 대단한 미대 지원생이엿습니다.몰래 찍는 사진이 되어버려 ㅠㅠ혼자 부스를 감당하니 사진찍을 분도 없었네요...
무튼 즐거운 행사참여를 무사히 마무으리 하며 다음을 기약하기로 하였습니다.

"숲속의 작은 친구들"부스에 한분한분 찾아오신 손님및 청소년분들께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이 행사는 울산광역시 북구 지역공동체 활성화지원센터에서 운영하는[살기 좋은 마을 만들기]사업으로

사업진행에"숲속의 작은 친구들(숲작친)이 맡았으며 제작에는 제페토의 꿈의공장에서 도와 주셨습니다.

총 6개의 곤충호텔이 북구지역에 설치 될 예정이며 올해 11월에는 울산광역시 태화강공원에 또한

조성될 예정입니다. 아무쪼록 자부심 가지며 사업진행하고 있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꾸벅;

첨부파일 :

비밀번호 :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top